해외 유통망 진출 / 이커머스 판촉전
"해외유통망진출/판촉전"
동남아시아 오프라인 유통 진출을 위한 유통망 입점(백화점, 마트, 면세점, 할인점, 슈퍼마켓, 편의점, 면세점 등) 지원이 가능합니다.
잘 아시는대로 이러한 유통 플랫폼에서 제품을 직사입, 특히 직수입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중간에 공급 Vendor로부터 재고리스크 없이 제품을 공급 받고 30~90일 후 판매된 제품에 대해서 정산해주는 구조가 대부분입니다. 그리고 제품 입점과 Display(제품 전시 공간 위치) 결정은 각 플랫폼의 MD가 결정합니다.
바이어 미팅 혹은 개별적인 영업을 통하여 MD가 제품 공급을 희망한다면 저희 신아세안의 각 국가 법인에서 Vendor 역할을 대행해서 제품 공급 및 위탁 운영이 가능합니다.
"이커머스 대행"
동남아시아의 이커머스는 대부분 “Lazada”와 “Shopee”가 NO 1,2 오픈 마켓 플랫폼입니다. 그 외 국가별로 추가적인 오픈마켓 플랫폼이 있습니다.
오픈마켓 “입점”은 제품 등록만 하면 되는 것이기 때문에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정식 수입된 제품”을 “입점”시키는 것이 유통 대행의 “시작”입니다.
싱가포르처럼 정식 수출입이 간단한 국가도 있고, 필리핀처럼 인허가 등록이 정말 어려운 국가도 있습니다. 베트남/태국/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는 사전에 인허가를 받으면 정식 수출입에 어려움이 없는 국가입니다. 저희 신아세안의 각 국가 법인에서 인허가 상담/인허가 등록 대행/정식 수입 대행을 진행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이커머스 입점, 판매 대행도 진행합니다. 최종적으로 고객의 제품이 아세안으로 정식 수출될 수 있는 기본 조건을 마련하는 것이 저희 신아세안의 목표입니다.